우리나라가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참으로 안타까운 소식들이 늘어나는것 같다.
이제 막 17대 대통령이 당선되고 우리의 미래 5년이 새로운 정치에 놓여있는데 들려오는 소식은 우리가 바라는 소식이 아니라 걱정해야 할 새소식들로만 넘쳐나는것 같다.
이명박, 위장취업, 위장전입, 땅투기, 인수위, 대운하, 의료보험, 통신료, 사립고등교육, 친일파, 부동산, 삼성중공업.. 이외에도 너무나 안좋은 일들만 쏟아져 나오는 세상이 되어버렸다니..
태생에서 부터 거짓말이 나오면서 너무 많은 사건들이 포함되어 BBK까지, 아니 지금까지!.. 혹 빠져 나갈수도 있지만 만약 5년간의 정치를 한다면.. 좀 ! 정신을 똑바로.. 보통사람으로 돌아와 주길 바랄 뿐이다.
참.. 세상이 꺼꾸로 가려 하는지 답답한 마음이 밀려온다. 재대로 돌아오지 않는다면 우리 모두 아주 바짝 정신차려야 할거 같다.
나라의 근본은 지도자이다.. ㅡ,ㅡ;

실용성 있고 국민을 위한 계획은 어디가고 늘 거짓과 허상적인 이야기만 나오는걸까.. 웃고 넘어가기에는 너무 한심하기도 하고 국민들에게도 많은 반대만를 일으키는 공략만 내세우니..
아니 원래 그런 인물이었는데 조금씩 보일지도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입으로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닌 몸으로 행하는 우리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사람이 많다. 존경스럽다.
이런 이야기는 많은 줄거리가 이야기 한다면 오히려 지겨울수도 있겠지..^^
진정으로 하는자는 그 눈빛만으로, 느낌만으로도 전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든 단체나 모든 봉사자가 진정 아름다운 마음으로 봉사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진정 대한민국과 세계를 향해 노력하는 우리 대한민국의 많은 분들의 봉사와 노력은 아름답게 보이는 것이 당연하다.
가진것은 없지만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같이 공유하길 원하는 사람들도 이렇게 많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숨은 봉사와 나눔을 가지는 이러한(사진처럼) 대한민국의 사람들이 많다면.. 우리의 세상은 진정 아름다움이 승리하는 그런 세상이 올것이라고 믿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정부는 거짓과 가식을 버리고 국민의 생활이 나아지고 풍요해지도록 노력하고 그 뜻을 펼치는데 앞장을 서야한다..
바른정신과 바른행동이 함께 잘 어울어 진다면.. 정부도 인정받고..
우리 대한민국이 평화와 사랑으로 뻗어나가 세계의 모든 세상의 정치와 사회의 표본이 되는 아름다운, 사랑이 넘치는 세상이 곧 펼쳐질 것이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정부가 재벌정치, 가족정치가 아닌 모든 국민을 위해 진정 노력해 주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