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제주도에 갔었는데 세월이 흘러 5년이 지나서 가족과 함께 제주도 다시 갔었다.

숙박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KAL호텔에서 2박을 해서 경비를 좀 줄였고 제주여행은 렌터카를 안하고 택시관광(http://www.007taxi.com)으로 다녔다.

도착하자마자 택시기사님이 친절히 반기었고 돌아올때까지 편한 일정을 가질수 있었는데 렌터카보다도 오히려 더 좋은 느낌이다. 사진도 찍어주고..
식사도 기사님이 좋은 식당을 추천하여 제주의 좋은 맛집을 갈수 있었다.

이번여행은 미리 가볼곳을 생각하여.. 전에 가본곳도 있지만 못가본곳을 좀 더 둘러보았다. 역시 아이들을 챙기기에 좀 바쁘긴 하지만..

5월 4일 도착한 첫째날은 한림공원, 금능석물원, 유리의성을 갔었는데 바쁘게 돌아다녔다.
유리의성은 입장료가 좀 비싸다는 느낌..




둘째날은 먼저 용머리해안에서 바다를 즐기고, 여미지식물원들 들려 한바퀴 휙~ 돌아보았다.
이후 단순하지만 정방폭포를 보고 외골개 산책코스를 갔었다. 외골개에서는 막둥이 의찬이 때문에 시간을 좀 더 소비했지만 아름다운 곳이었다.





세째날은 섭지코지를 먼저 들려서 말도 타보는 시간을 가졌고 점식식사후 배를 타고 우도를 넘어갔었다.
우도에서는 시간을 좀 더 가지고 싶었었는데 돌아오는 비행기 시간..^^


여행 일정을 사진한장씩 올려 보았는데 식구 모두 비행기로 움직이니 항공비가 좀 들긴했지만 나름 즐겁고 가족의 사랑을 더욱 두텁게 만든 시간으로 채워진듯 하다. 여행중에 우리가 시간을 일찍 잡았는지 관광후 나올때에는 꼭 수학여행단 버스들이 무수히 왔었는데.. 다행이었지..^^
다음 제주도는 차를 직접 가지고 갈 예정..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가끔 시간을 만들어 가족들이 함께 여행하는것.. 추천하고 싶다. ^^

'여행 >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에서의 여행과 거리  (0) 2010.01.30
태국여행  (0) 2010.01.25
5년만에 다시 제주도를 가보게 된다  (0) 2009.04.26
포천 왕방산 올라가기 힘이 좀 드네  (2) 2009.04.04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사진 2  (2) 2008.08.28

+ Recent posts